2015년 3월 29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후기**

봄볕처럼 따듯한 소식이 전해져 저도 동참해 봤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행한 헌혈릴레이~~
혼자서는 선뜻 하게 되지 않는게 바로 헌혈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행한 헌혈릴레이는 벌써~~~
우아~~~372번째라고 하네요~~대단하지 않나요?^^
요즘처럼 살기 강팍한  세상에 이런 하나님의교회의
선한 행위가 더욱 마음 따듯하게 하네요~^^
 아침 9시30분정도에 도착했더니 요렇게 헌혈차가 와있네요~~


헌혈차를 보는 순간  가슴이 콩닥 콩닥~~
이 떨림이 설레임인지 두려움인지 잘 모르겠네요^^~


하나님의 교회입구에는 요렇게 372차 헌혈 배너가 서있네요~~
한 30분정도 지나니까 헌혈 동참 하러 온분들이 엄청 나네요~^


엄청 많죠?^^ 참여자가 많아서 그런지 쿵쾅거리던 심장이 조금은 진정된듯 하네요^^~~
  

헌혈하고 나서는 요렇게 헌혈기부증 통이 준비되어 있네요~~
단순히 헌혈만 하는것과 사뭇 다른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역시 귀감이 되네요~~

드디어 헌혈하고있는 저의 튼실한 팔^^~ㅋ
보기 좋죠?^^

헌혈하고 나니 자그마한 선물을 주시는데 
전 선물 대신  그액수를 기부하니 요렇게 헌혈기부권도 
주시네요^^~
이번 하나님의교회 헌혈 릴레이에 동참함으로 선한 행위가 주는 행복감과 가슴  뿌듯함을 느낄수 있는 시간이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