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인류는 수많은 재앙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과연 성경은 이 시대를 어떻게 예언하고 있을까요?
"세상 끝 무슨징조가 있사오리이까...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마24장 3~8절)
끊이지 않는 국가 간, 민족 간의 분쟁, 기상이변으로 인한 자연 재해,처처에서 발생하는 지진들.이 모든 일들은 이 시대가 재앙의 시대임을 알려줍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위해 당신의 생명을 희생하심으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는 위대한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내(예수님)가 온 것은 양(하나님의 자녀)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요10장10~11절)
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 우리는 하나님의 구원의 메세지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재앙을 면하는 유월절》
그렇다면 우리는 어떠한 방법으로 재앙 가운데서 구원을 받을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인류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살을 찢는 고통과
피 흘리는 고통을 당하시며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내가 고난 받기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윌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떡(유월절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 이라...이 잔(유월절 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눅22장 14~15, 19~20절)
"예수께서 이르시되...내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요6장53~54절)
예수님께서 당신의 희생과 사랑으로서 세워진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자들을 마지막 날에 살려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마지막
재앙의 날, 유월절을 지킨 자들에게는 재앙이 넘어가게 해주시겠다는 히나님의 약속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보혈로 세워진 절기로서,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으로 재앙을 면하고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는 날입니다.
시대를 거치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새 언약 유월절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현재 150여 개국 2,500여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지켜 재앙을 면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재앙이 너무 많은 이시대 새언약 유월절은 꼭 지켜야 할 절기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