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0일 월요일

♡뚜레쥬르 티라미수롤케익♡

얼마전 뚜레쥬르에서 치즈케익에 완전 실망해서 다시는 뚜레쥬르와  연을 가지지 않겠노라고
다짐을 했는데 동네  동생이 뚜레쥬르 티라미수롤케익에  완전 빠졌다는 말에
나의 귀가 팔랑거려 다짐했던 마음을 잠시 뒤로하고 오늘 뚜레쥬르로 고고씽^^~


맛은 딸기와 일반 두가지중에  일반 뚜레쥬르 티라미슈롤케익으로 선택.제발 내가 낚인게 아니길 간절이 바라며  집에오자마자  얼마전에  선물받은 엑스데일리커피 브라질 산토스를 열심히 갈아  내렸네요~~^^
자 그럼 커피와 뚜레쥬르 티라미슈롤케익을 맛을 볼까요~~^^


음~~커피향은 좋네요~^^

짜잔~~맛이 어떨까요?^^~
뚜레쥬르 티라미수롤케익~맛있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넘 달지도 않고~~
쓴커피에 딱 궁합~~그런데 넘 기대하면 조금 실망할수 있으니 ~~케익 먹고 싶을때 괜찬은것 같아요~~뚜레쥬르 치츠케익보타는 가격도 절반 가격에 맛은 두배네요^^~
뚜레쥬르는 앞으로 요 티라미수롤 먹고싶을때는 가는걸로~~ㅋ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