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7일 화요일

에델코첸 통3중 스텐냄비세트

이쁜 스텐냄비세트 전에부터 사고 싶었는데, 홈쇼핑에 마지막 세일이란 말에 얼릉 질렀네요~~^^
그런데 에델코첸 통3중스텐냄비 사놓고 닦기 귀찮아 못쓰고 있다가 오늘 드디어 꺼냈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스텐 그릇은 물,세제,식초를 1:1:2
비율로 세척하는거네요~설명서 대로 열심히 닦으니~~
음~~왜 그렇게 닦으라 했는지 알겠네요~닦은그릇 물로
깨끗이 행궈 수건건조 대기중에 한컷 ^^~


에델코첸 통3중스텐냄비
이쁘죠?^^ㅋ





이렇게 상표는 설탕물을 발라 두었다가 겉표면 살짝 긁은 다음 수세미로 비비면 기스 없이
깔끔하게 제거 된답니다~


다음주부터 여기에 열심히 맛난거 해볼려구요^^~
뚜껑을 덮으면 옆으로 넘치는게 전혀 없어 좋구요~
따로 식용유 없이 요리가 되니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것 같네요
에델코첸 통3중 스텐냄비 ~이뽀할꺼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