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2일 목요일

제주여행~

이번에 제주도에 마실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제주라마다 호텔에서 머물렀는데~
넘넘 좋았어요^^~
시트도  깨끗하고 객실바로 앞 바다도 좋았네요~
조식은 양식보다 한식을 개인적으론 강추예요~~
날씨가 안좋아 아쉽긴 했지만 담에 또 가보고 싶네요~~^^
음식은 인터넷에 추천하는 곳보다 호텔 근처 식당들이 훨씬 좋았네요~
특히 제주뚝배기맛집은  정말  비추였네요 ㅜㅜ
아~~또 놀러가고파~~~♡♡
라마다호텔 조식
         
     
           객실내부예요~
       실제는 훨씬  좋아요~


라마다호텔 조식-양식


      객실앞에서 본 제주바다
             멋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